출연소식

스타도 처음에는 평범한 수강생이었습니다.
처음 시작하여 스타를 향한 오디션에 도전하세요.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함께 합니다.

[수강생촬영] OCN 주말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본스타 촬영

홍윤기님 | 2015.05.22 16:02 | 조회 2026

 

 

 

'아름다운 나의 신부'가 극중 예비 부부로 등장하는 김무열과 고성희의 티저를 공개했다.

케이블채널 OCN 새 주말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

(극본 유성열 연출 김철규)는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이야기다.

이번 드라마에서 김무열은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김도형 역을,

고성희는 아름다운 외모와 팜므파탈 카리스마를 지닌 김도형의 약혼녀 윤주영 역을 맡는다.

지난 16일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된 '아름다운 나의 신부'의 티저 영상은 극중 예비 부부로 등장하는 김무열과

고성희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결혼을 약속한 연인으로 등장하는 만큼 티저 초반에는 보기만 해도 달콤한 연인의 모습을 아름답게 재현해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하지만 티저 중반 이후 분위기가 반전되며 감성 액션이라는 장르의 느낌과 내용을 강렬히 전달하고 있다. 신부가 사라진다는 극중 설정에 따라, 티저 후반에는 웨딩드레스를 차려 입은 고성희의 아름다운 자태와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해 의지를 다지는 김무열의 강렬한 눈빛이 교차하고 있어 극의 전반적인 느낌을 완연히 전하고 있다.

'아름다운 나의 신부' 제작진은 "OCN의 첫 미니시리즈인 이번 드라마가 장르적 성향에 멜로를 더해 한층 감성적인 액션물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게 될 것이다. 김무열의 강렬한 액션과 고성희의 매혹적인 아름다움을 통해 감성액션이란 장르를 만끽할 수 있도록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며 "극중 엘리트 형사로 분하는 이시영의 티저 영상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많은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현재 방송 중인 '실종느와르 M' 후속작으로 오는 6월 20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twitter facebook google+
출연소식
내용요약
작성자
날짜
[본스타,본스타 강남] JTBS 순정에반하다 촬영 수강생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