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탤런트

스타의 꿈! 이제 본스타 트레이닝센터가 책입집니다!
나도 할 수 있다! 는 자신감만 가지고 오십시오.
본스타 트레이닝센터는 언제나 열려있습니다.

공지 신구원장님 출연! 윤식당, 시청율 대박!

관리자님 | 2017.04.02 12:22 | 조회 1384

tvN '윤식당'의 시청률이 단 2화 만에 수직 상승했다.
 
신구원장님이 출연중인 윤식당!! 시청율 대박!! 더불어 실시간 검색어 1위!!


지난 31일(금) 밤 9시 20분 tvN '윤식당' 2화가 방송됐다. 2회 에서는 최고령 아르바이트생 신구가 합류하는 이야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졌다. '윤식당' 은 시청률이 평균 9.6%, 최고 12.5%까지 치솟으며 케이블과 종편을 포함한 순위에서 2주연속 동시간대 1위를 기록,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시청률이 최고 12.5%까지 치솟은 장면은 첫 장사를 마치고 숙소에 도착한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가 새롭게 합류한 신구를 위해 알콩달콩 저녁식사를 준비하던 장면. 신구의 취향을 잘 알고 있는 이서진의 제안으로 김치찌개를 끓이고 고기를 구워 푸짐하고 정성스런 저녁 한 상을 뚝딱 차려낸 윤식당 멤버들의 훈훈한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특히, 최고령 아르바이트생 ‘알바의 신’ 신구가 깜짝 합류해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를 놀라게 했다.

신구는 "우리 동네에 알바생을 구한다는 광고가 붙었다”는 농담과 함께, “나를 마음껏 부렸으면 좋겠다"며 열혈 알바생다운 열정을 전했다.

이서진은 "알바생인지 알았는데 회장님이 오셨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신구의 합류로 드디어 완전체로 모두 모이게 된 ‘윤식당’ 멤버들은 성공적인 첫 장사를 자축하며 즐거운 저녁 시간을 보냈다.







twitter facebook google+
564개 (1/47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